영어공부

전화영어효과 보기( 랭디, 민병철유폰, 이티폰 레벨테스트 해봄 )

Ellastory 2021. 11. 9. 09:09
728x90

지난 번 전화영어레벨테스트 후기 공유해 드렸는데요.

랭디, 민철유폰,이티폰 비교해 보았어요.

 

우선 랭디

저는 카톡으로 하는 건지 몰랐는데

전화가카톡으로 와서 깜놀했어요.

 

이렇게 수업 시작하기 전에 알림이 와요.

 

 

보시는 거처럼 랭디의 경우, 카톡으로 전화가 옵니다.

즉, 온라인전화가 아닌 카톡전화로 수업이 진행되더라구요.

음,,,저는 카톡 에러가 몇번 있었어서 이점이 제일 걸렸어요.

음질이 좀 떨어지고 끊어지는 것을 경험했었거든요.

레벨테스트는 무난히 진행이 되었어요~^^

 

 

 

그다음 민병철 유폰

 

 

마찬가지로 이렇게 카톡으로 안내가 와요.

전화영어 레벨테스트는 전화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강사님도 좋으셨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서 레벨테스트도 무난히 진행되었어요.

 

 

그다음 이티폰

 

 

마찬가지로 이렇게 문자가 왔어요.

이티폰은 카톡이 아닌 문자로 알림을 해줘요.

 

레벨테스트도 전화로 진행이 되었구요.

음질 등 괜찮았어요.

테스트 결과지가 가장 길고 자세했던 점이 맘에 들었죠.

 

 

 

그리고 랭디, 민병철 유폰, 이티폰 가격비료를 해보면

랭디>이티폰>유폰이에요.

 

근데 이티폰은 할인많이 되는 거 선택하니까 훨 저렴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래 저래 고민할거 없이 이티폰 선택했어요.ㅎㅎ

 

 

 

그리고 진행된 수업들,,,

전화영어효과가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현재 얼마 진행을 하지는 않아서 특별하게 전화영어효과가 어떻다,,

라고 말씀드리기는 모할 수 있는데요.

전화영어효과는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이

 

일단

어휘가늘어요.

말할기 연습이 되요.

문법, 발음 교정을 매일 받아요.

영어를 자꾸 생각하게 되요.

 

이런 점들 때문에 계속 공부하면 효과적인 면에서는 만족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강사님도 발음이 엄청 좋으셔서 만종해요.^^필리핀쌤 아닌거 같음,

그럼 오늘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에 후기 더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