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상영어 사이트 가입 및 레벨테스트 받기(이티폰)

Ellastory 2021. 10. 5. 16:02
728x90

안녕하세요~

영어공부가 필요해서 뭘 할까 하다가,,아무래도 요즘엔 언텍트가 대세요.

그래서 혼자서 공부하는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저는 성격상 혼자서 공부하게 되면 실천을 꾸준히 해 나가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혼자하는 거지만, 상대가 있는 방법을 아라보다가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알게 되었어요.

이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내가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을지 몰라서 고민만 했었죠.^^

 

그러다가 화상영어사이트를 알아보게 되었고 이티폰에서 회원가입과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여기가 사이트에요.

15년 된 곳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왔어요.

오래된 곳인만큼 관리가 잘 되느곳 같다는 느낌이 들었고, 쭉~~~~아래로 내려보니

강사나 수업환경 교재 등에 대한 이티폰 장점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안내글을 볼 수 있었어요.

 

우선,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 강사님.

이티폰은 강사님 관리가 잘 되는 거 같아요.

월급을 높게 해서 좋은 강사님을 쓰려고 한다는 점이 맘에 드네요.

 

 

그리고 화상영어사이트에서 또한 중요한 것이 화질이나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 줌 같은 화상채팅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에러가 자주 있었어서 프로그램도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티폰은 화질을 좋게 하려고 투자 많이 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해본 레벨테스트!

10분간 진행이 되구요.

내가 선택한 시간에 강의실 들어가는 버튼이 생겨요.

그럼 들어가서 기다리면 되구요.

강사님이 들어오시면 테스트 시작입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했는데요.

핸드폰은 이렇게 왼쪽에 나와 강사님의 얼굴이 나오구요.

오른쪽에 테스트 자료가 공유가 되더라구요. 너무 신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강사님 질문에 대답하다가 보니 어느새 테스트 시간이 끝났어요.

좀 있으니까 진짜 빠르게 피드백이 날라오네요.

제 결과는 뭐,,,,,ㅎㅎ 예상했지만 좀 낮았어요.

그동안 손놓고 있던 영어라서,,,예상은 했었지만, 실제 눈으로 확인을 하니,,언능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티폰은 아래에 보시는 거처럼 녹화된 파일이 저장되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이걸 다운해서 재생해서 볼 수 있었어요.

제 발음이 어떤지,,,어떤 대답을 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핸드폰에서도 파일재생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화상영어사이트를 알아본 건데,,이티폰은 전화영어 화상영어 둘다 수업이 가능했어요.

뭐로 할지 너무고민이 되더라구요. 매일 공부할 수 있을지도 고민이 되고,,,,

매니저님이랑 상의도 해보고 어떤 교재로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주2회로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담주부터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이 되는데요.

그 전에 교재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하루시간변경이 뭔지 등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트가 아주 쉽게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일단 다음주 교재부터 미리 프린트 해 두기로 했어요.^^

전 구세대? 느낌이라 들고다니면서 틈틈이 보는 것이 편한 거 같아요,.

화상영어사이트,,많이 알아보게 되는데, 가격적인면이나 강사, 그리고 교재부분등등,,,,

여러모로 비교했을때 이티폰도 좋을 거 같아서 일단 시작해 보려고 하구요.

3+1개월로 하면 더 할인이 들어가서 저렴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일주일 정도 화상영어사이트에서 공부하다가 주3회로 늘린다거나 하는 등 강의를 변경하고

싶으면 추가금액만 내고 변경이 가능해요. 그 이후에 하면 좀 더 손해를 보는 거 같구요.

일단 공부 해보고 더 추가로 말씀드려 볼게요.

오늘도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