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필리핀화상영어 1년이상 할 계획임

Ellastory 2022. 3. 22. 09:21
728x90

영어 공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TV나 인터넷의 무료강좌 코너에 들러보지만
집중이 되지 않아 고민이 많았어요.


2년마다 치는 공인어학시험 일자도 가까워져 마음이 초조했었는데 직장 동료의 소개로 
이티폰을 알게 되어서 무척 다행이었어요.


일정 레벨 이상의 어학성적에 대해 승진 시 가점이 주어지는 제도가 있는데 

공부하려니 능률은 오르지 않고 그대로 있자니 불안해서 ㅠㅠㅠ

이티폰으로 배울 수 있는 필리핀 화상영어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미국·필리핀 최대 45% off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무언가 이루어질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들어서 첫인상부터 
무척 좋았어요. 무료 레벨테스트까지 받을 수 있어 자신감이 들더군요. 


필리핀화상영어을 배운다는 것은 노력도 중요하지만, 강사의 능력은 

두말할 필요가 없는 거잖아요. 이티폰의 화상영어 강사진은 월급이 

최대 2~3배 비싼 명문대 중심 "올티가스"만을 고집하더군요. 
A급 강사만으로 구성되었다는 말에 한번 테스트 해보자 결심하게 되었고

바로 신청해서 경험해보았습니다~

아참, 제가 이전 글에 적었듯이 이티폰 말고도 유폰, 엔구, 에듀메이트 등등

여러곳 경험을 해보았는데요. 퀄리티면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가격대 저렴한 곳은 비추요.ㅠㅠㅠ 최저가인곳도 해봤는데 역쉬~~

강사님이 좀 그렇더라구요.ㅎㅎㅎ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인건비가 차지하는 부분이 가장 큰데, 그걸 줄이면 퀄리티가 떨어지는 거 같아요.

그래도 미국물 쪼금 먹은 여잔데,,ㅎㅎㅎㅎㅎ 발음 포기를 못해서 강사님 좋은데로

고를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미국쌤 수업은 좀 비샀어서 필리핀 쌤으로 골랐거든요.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를 받아 보았죠. 5개 항목에 대해 10분간 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 조금 기다리니 결과가 나왔어요. 

음,,,역쉬 영어를 쉬니까 실력도 훅 가네요.

기초회화부터 차근차근 하기로 했어요. 어차피 휴직중이니~차근차근 준비하자 싶었죠.


이티폰의 화상 전용 솔루션을 이용하고 FHD 초고화질 화상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강사의 눈동자 움직임이나 표정까지 알 수 있어 공부가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사정이 있는 경우 강사는 물론 시간 변경까지 쉬워서 수업을 빼먹는 일은 한 번도 없었어요. 
출·퇴근 시에도 스마트폰으로 복습이 가능할 거 같아서 앞으로 복직해도 

이용해 보려구요. 필리핀화상영어 시스템이 전화영어와는 달라요.

전화는 귀로만 대화를 해야 하고, 필리핀화상영어는 표정, 공부자료 등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해서 수업하는 거라 느낌이 다릅니다~

초보시라면 화상영어 추천요.

대화하면서 공부하는 거라서 리스닝도 공부가 되는 거 같아요.

단어도 좀 는거 같고,,,한 1년 하고나면 좀더 달라져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