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비즈니스전화영어 이티폰 영어학습이요~

Ellastory 2022. 2. 15. 09:16
728x90


벌써 일주일만 있으면   수업한지 2개월이 되네요^^
처음 시작할때만해도 한달이라도 꾸준히 잘 할수 있을까 했는데
적응을 잘 하고 있는 거 같네요.^^

사실 휴직이긴 하지만,,육아하면서 영어공부라니...정말 힘들줄만 알았는데 

의외로 시간이 나서 쭉 비즈니스전화영어 공부하고 있어요.

우리딸이 착해서인거 같아요.ㅎㅎㅎ 순둥이.


여러업체들을 비교해 보고 선택했었기 때문에 큰 시행착오는 없었고, 만족하고 있어요.
이티폰에서는 낮타임으로 꾸준히 하고 있었고 다른업체에서 밤에 몇군데 해봤었어요.
그동안 수업하면서 느끼는 점들을 정리해 봐야 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1.강사님



강사님- 정말 처음 만난 강사님이 너무 좋으셨어요.
불평도 많고, 질문도 많은 저를 잘 가르쳐주셔서 항상 감사했지요~

처음 시작할때 어차피 서로 얼굴도 모르겠다 수업신청도 4개월 했겠다 (3+1이벤트)
수업하다가 도저히 못할것 같으면 말지 머~~ 하는 심정으로  진짜
하나라도 더 영어로 말하기를 작정하고 막 내뱉었어요...^^:::

그런데 그런 점을 오히려 항상 격려해주시고 노력 많이 한다고 칭찬 많이 해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고 저는 지금도 20분 내내 즐겁게 수업중입니다.^^
  
거기다 20분동안 의미없이 흘러간적이 없을만큼 계속 수업중심이 잘 잡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횡성수설 하고 있지만 강사님이 계속 잘 잡아주세요.


굉장히 예의바르게 말씀하셔서 진짜 선생님 같으신데 또 은근 유머러스하시고 재치있으셔서
편하게 수업할수 있는 강사님이세요.


 
다른업체에서 3분의 강사님과 했었는데... 그 강사님들도 다 친절은 하셨지만,,
이티폰 강사님이 모든면에서 가장 최고셨어요.^^
발음, 교정, 상식 등등등
  


 
2 교재

 

저는 여러 교재를  할 생각이에요.

일단은 기초회화먼저,,,

비즈니스전화영어이지만, 비즈니스교재로만 하는 건 아닌거 같아요.

일상생활 영어가 가능해야 비즈니스 영어도 잘 할 수 있는 거 같거든요.

토크얼라이브교재,,,정말 잘 만들어진 교재에요.

이티폰 자체재작!!!!

음원도 넘 좋고, 해석, 질문등등 다 맘에 들어요.

좋은 표현도 배울 수 있고, 이 내용들로 토론수업도 진행해요.

아마도,,,이티폰이 지금 전화영어들의 교재의 모델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사실 이티폰 처음 만들어졌을때부터 이 교재들 만들어서 사용했을텐데, 그당시에는

그냥 원서들 사용했다고 해요. 음원도 없으니 해석으로 예습하고,,,하는 식이었죠.

음원있고, 제대로된 회화교재는 이티폰이 선두였던거 같아요.

 

지금도 저렴한 업체들의 경우, 암암리에 여기 교재 쓰고 있다는 정보가,,,ㅎㅎ

 

3 무제한 시간변경 기능

 

사실 육아에 일에 살림에,,,바쁜 일정이죠,

시간변경이 안된다면 전 아마도 반은 결석이거나 수업취소였을 거 같아요.

수업취소는 수업전에 제가 전화 안받을 거라고 눌러놓는 거에요. 그럼 전화가 안와요.ㅎㅎ

 

이티폰은 최초로 하루수업시간 변경을 개발한 곳이랍니다.

이 점도 훌륭한 거 같아요. 사실 수업시간 변경 못하는 곳도 많아요. 매니전에게 전화해서 변경해야

하는 곳들이 대부분이고 아예 변경은 안되고 취소하고 다시 수업잡는 기능만 있는 곳도 많거든요.

하루시간변경은 그냥 제 수업 스케줄에 들어가서 시간을 다른 시간대로 바꿀 수 있는 거에요.

횟수제한이 없죠.

 

강사님도 변경가능하구요.

 

여튼,,,저는 이티폰에서 당분간은 비즈니스전화영어 쭉 해야할 거 같아요.

복직을 위해~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