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전화영어가격 비교하고 고른곳(이티폰, 민트영어, 민병철유폰)

Ellastory 2021. 11. 23. 09:20
728x90

안녕하세요~ 즐건 주말 보내셨나요?

제가 요즘 스터디 하고 있는 이티폰~

전화영어인데요.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하다보니 맘에 드는 점들이 있더라구요.

 

우선, 매일 짧게라도 영어를 말할 수 있다.

매일 문법과 발음교정을 받는다.

영어단어를 매일 암기하게 된다.

리스닝이 좀더 느는 거 같다.

 

 

이런 점들이 있습니다.

전화영어 안했다면 영어에 대해서 지금처럼 생각하고 공부하려고 하고 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물론 지금도 열공모드는 아니지만요. 저는 스트레스 받지 않고 그냥 하는 스타일이라

아직은 열심히는 못하고 있지만,,,필받으면 열심히 하게 될 거 같습니다. 조만간요.^^

 

이티폰 선택하기에 앞서 다른 곳도 해봤는데요.

짧게 한달 해본 민병철유폰, 레벨테스트만 받은 민트영어가 있구요.

 

전화영어가격 비교를 했을때 수업스타일이나 교재, 시스템이 맘에 들어서 선택한 곳이 이티폰이었습니다.

 

우선, 전화영어가격대를 알아보면

 

같은 조건으로 알아봐야 하는데,,,민트영어는 6개월짜리부터 있어서 비교가 난감하네요.

그럼 동일한 조건으로 비교를 해 봐야 할 거 같아요.

 

이티폰 6개월 5회수업 한달 최저 단가는 59400 입니다.

낮시간대 할인과 첫수강 할인 적용한 거에요.

 

 

민병철유폰 48가 가장 길어서 이걸로 비교할게요.

5회수업 최저가는 낮시간대에 하는 66000 이에요.

 

 

민트영어는 6개월 수업부터인데 6분 수업과 15분 수업이 있어요.

비교가 애매...ㅎㅎ 예전에 제가 했을때는 7분 수업이 없었는데 생겼나봐요.

7분은 월 106,920원   15분은 월 213,840원

 

 

 

좀 고가인데, 민트영어에서 설명하기로는 여러 활동을 통해서 환급받는게 있어서

비용이 좀 비싼데 평생 공부할 수 있다는 취지로 설명을 하더라구요.

근데 귀차니즘인 제가 활동을 많이 할 거 같지는 않아서,,,고민

그리고 영어는 단기간에 되는 게 아니니까 오래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고요. 이건 맞는 말이에요.

저도 해보니까 최소 3개월은 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전화영어가격만 보면안된다는 거 다들 아시죠?

직접 레벨테스트도 해봤어요.

시스템은 거의 비슷해요. 

 

 

일단 저는 강사님을 중요하게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발음이 좋은 분을 원했는데,,,그런 면에서 이티폰과 민병철유폰이 맘에 들었어요.

민병철유폰은 고정 강사님이 아니고 매일 강사님이 변경되서 여러분이랑 해뵜어요.

발음이 좋은 분도 있고 평범한 분도 있으셨는데 남자분이 발음은 좋으시더라구요.

 

2021-11-17_Untitled.mp4
3.88MB

 

저는 근데 해보니까 고정강사님이 더 나은 거 같아요. 매일 바뀌니까 좀 산만하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매일 새로운분과 긴장감 가지고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에게는 그래서 이티폰이 더 맞았어요.

민트영어는 찾아보니까 레벨테스트 녹음본이 없어요.ㅠㅠㅠ

그래서 민병철유폰이랑 이티폰 강사님 발음 비교한 거 올려드릴게요.

 

 

 

 

 

교재부분은 민병철유폰에서는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을 했었어요.

근데 지금 찾아보니까 없는 거 같네요.ㅠㅠ 사실 좀 교재가 모바일용이라 그런지

따로 보려고 한다고 달라고 하니까 파일로 전달해 주셨어요.

워드파일,,,,영어문장만 있고, 질문 두개 정도 있더라구요.

내용을 읽고 주제에 맞는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 보는 거였어요.

내용은 괜찮은데 교재 퀄리티는 좀,,,아니더라구요.

편집된게 아니라 그냥 워드파일이라서 이게 뭐지?? 했어요.

음원은 제공이 되서 이점은 좋더라구요.

 

다시 사이트에 가보니까 개편이 된건지 교재종류가 더 많아졌어요.

이 점은 좋더라구요. 하나 하다보면 다른 것도 하고 싶은데 그럴때 다른 교재가 많이 있으면 좋잖아요.

 

 

이티폰은 피씨용으로 제작되었어요.

그래서 인쇄해서 준비하기 좋아요.

물론 모바일에서도 확대해서 볼 수 있어요. 좀 작긴 해요.

음원도 있습니다.

 

이렇게 수업시간에 대화해볼 질문이 있어요.

단어 정리도 따로 되어 있어서 이점이 더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해석도 있어서 초보자들이 공부하기 좋더라구요.

해석없이 영어로만 되어 있으면 아무래도 예습할때 좀 힘들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시간변경,,,이티폰과 민트영어가 시간변경이 잘 되더라구요.

그런데 커퓨니티에 보니 민트영어의 경우는 하루시간변경 사용할때마다 포인트 차감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이티폰은 무료에요. 횟수제한 없고요.

 

 

이런저런거 비교했을 때 이티폰이 저랑은 잘 맞는 거 같아서 일단 시작을 했구요.

해보고 좀 아니다 싶은 것이 있으면 다른 곳도 더 알아보려구요.

일단 전화영어가격 비교했을 때 저렴했던 이티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열공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