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화상영어회화 이티폰 수업정리

Ellastory 2022. 4. 19. 09:42
728x90

공부와 일때문에 영어를 멀리하다가 이직준비도 하고 그러면서 다시 외국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회화실력을 조금이라도 키워두는게 제가 원하는
직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여러 강의와 책들을 찾아보다가 성인화상영어를 접하게 되었어요.
실제 원어민이랑 대화가 가능하니 실전에서 대화하는 것 처럼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겠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성인화상영어 업체들이 많아서 어딜 선택해야할지 

고민이되었어요. 업체마다 강사들도 다르고 수업방식도 

천차만별이다보니까 저에게 가장 잘 맞는 곳을 고르는게 중요하겠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알아보다 주변 지인을 통해 화상영어회화

이티폰이라는 곳을 소개받았어요.

 

http://www.et-phone.co.kr/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티폰

전화영어, 화상영어, 최고임금을 받는 A급강사만 고집, 최대 45%할인, 자유로운 시간/강사변경

www.et-phone.co.kr

 

 

여기서 후기도 보면서 내가 공부할만한 곳인가를 고민했더랬죠.^^

여러군데 비교후 시작했던 터라서 믿음이 갔고 지금까지 공부중이랍니다.

장기로 수강을 하면 할인도 굉장히 많이되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적더라구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더라구요.

결과에 따라서  교재선택과 강사선정이 이루어지는 방식이에요.
오랜만에 입밖으로 영어를 내뱉으려니까 엄청 떨리더라구요. 총 5가지 항목으로
나눠서 테스트를 보는데 어휘력이나 발음, 유창성 이런걸 보더라구요. 
어학스피킹시험 볼 때 생각도 났네요.

 

그렇게 제 레벨이 나오고 화상영어회화 수업이 시작되었는데요. 

엄청 떨리더라구요. 첨에는 긴장해서 목소리도 떨리고
표정도 많이 굳어있었는데 강사님이 그걸 캐치하셨는지 계속 긴장을 

풀어주시려고 농담도 던지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맘이 조금씩 편해지더라구요.

 

 

 

그렇게 첫 수업이 지나갔는데 자동으로 녹화되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수업 듣고 한번 다시 봤었는데 첨에는 제가봐도 굳어있다가 

후반부에는 저도 긴장이 많이 풀려서 말도 몇마디 하고 그러더라구요?


가끔 급한 일이 화상영어 강의를 못들어가는 일이 생길 때가 있는데 

그 때도 시간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스템이 유동적이라 압박감도 들지 않았구요.

화상영어회화가 재밌기도 하고 제 수준에 맞춰서 진행이 되니까 점점 실력이
올라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뿌듯하기도 하고요.
저처럼 외국어에 말문이 트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화상영어회화 권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