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삼성비스포크 로봇청소기(BESPOKE 제트 봇 AI) 사용후기

Ellastory 2022. 4. 22. 09:21
728x90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로봇청소기는 필수에요.

아기도 있기 땜에 매일 돌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구입할까 해서 알아보다가 삼성게 좋다는 평이 많아서 알아보고 구매해보았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우선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성능을 비교해 보았어요.

BESPOKE 제트 봇 AI 라고 나와 있더라구요.

 

가격 후덜덜...ㅎㅎ

근데 요즘은 좀 싸진거 같아요.

저는 110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저 뒤에 흰색 기둥같은 거는 먼지를 빨아들이는 기능이 있는 충전대에요.

 

 

 

삼성비스포크 로봇청소기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본체에 필터가 들어가는데 이부분은 소모품이라서 교체해 주어야 할 거 같아요.

다행히 모터필터랑 고성능필터, 먼지봉투는 한개씩 추가로 더 들어 있었어요.

 

 

 

BESPOKE 제트 봇 AI 사용후 장점이라 느낀것

 

조용해요.

먼지털이를 자동으로 해줘요.

머리카락 엉킴 걱정 없어요.

충정이 빠르고 배터리 용량이 커요.

청소가 꼼꼼하고 입자가 좀 있는 것들도 빨아 들여요.

 

 

 

특히나 좋았던 거는 제 머리카락, 강아지 털을 잘라서 흡입하는 기능이에요.

이전에 사용하던 거는 돌돌돌 말려가지고 고장이 잘 났어요.

그래서 그런가,,,청소후 뒤집어 보니 밑 부분이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그리고 배터리가 좋아서 그런지, 청소를 장시간 해도 소모되는 양이 적어요.

다 청소해도 배터리 잔량이 30이상은 항사 되더라구요.

그리고 충전도 매우 빨랐어요.

 

 

상판은 이렇게 아주 간단한 기능만 있어요.

모든걸 핸드폰으로 조정하기 떄문에 사실 많이 필요치 않더라구요.

 

 

실 사용 동영상이에요.

처음에는 지그재그로 모든 공간을 청소후, 벽면을 따라서 다시한번 청소하는 방식이에요.

 

 

 

지그재그로 청소하는 모습이구요.

근데 턴을 하는게 매우 자연스러워요.

기존 사용하던 타사 제품은 턴할때 매우 느렸거든요.

 

 

아래 영상은 벽을 타고 꼼꼼하게 청소하는 거에요.

 

 

 

기존거 보다 세밀하게 밀착해서 청소하더라구요.

항상 벽쪽은 제가 다시 청소를 해 주어야 했는데 삼성비스포크 로봇청소기는

그럴 필요가 없더라구요.

다만, 높이가 낮은 침대밑, 쇼파밑은 들어가지 않네요. ㅠㅠ

 

 

 

;;세로로 들어가네요.ㅎㅎ

먼지 흡입하는 소리도 크게 들리지는 않아요.

저는 옷방에 두어서 소리도 신경쓰이지 않구요.

암튼 넘 만족요.

 

 

 

 

이렇게 핸드폰 앱을 보면, 청소하고 지나간 길이 표시가 되더라구요.^^

비어 이쓴 곳은 가구가 있어서 못들어간 곳이에요.

 

 

 

충전중인 청소기 캡쳐해 둔건데요.

청소를 하돼 구역을 정해서 그 곳만 할 수도 있고

피했으면 하는 곳은 회피구간을 설정할 수 있어요.

 

 

요렇게 가구를 이미 인식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관심갖었던 팻 케어 부분이에요.

 

 

제 강아지 이름, 나이, 등등 기본 설정에 입력을 해 두면

이상행동이나 강아지가 갑자기 짖거나 한 행동을 알려주더라구요.

 

 

 

 

앱에서 라이프 라는 부분을 누르면 저렇게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그중 펫케어를 눌러서 홈화면에 추가해 두면 자주 이용할 수 있어요.

 

 

 

삼성비스포크 로봇청소기 소모품은 앱으로 알림을 주기 때문에

그거 뜨면 구매 미리 하면 될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먼지통은 한달에 한번 정도?? 물론 청소주기나 먼지 정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그 정도에 제거해 주면 되고요.

 

이상 BESPOKE 제트 봇 AI 후기였습니다.

잘 산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