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어린이화상영어 추천하고 싶은곳이요~(이티폰)

Ellastory 2021. 12. 14. 09:25
728x90

처음 이티폰을 시작할때는 10분동안 수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떨리고 긴장했었습니다. 그래서 영자신문수업을 들으면서 모든 답을 적어놓고
떨리는 목소리로 읽으면서 수업을 진행하였다. 그때는 10분이라는 짧다면
 짧은 시간도 나에게는 너무나도 긴장되고 떨리는 시간이었죠. 그래서 10분
이 30분처럼 느껴졌고 말을 하더라도 나의 생각을 충분히 전달할 수 없었어요.

아시다시피 저는 시작하기 전에 여러 업체를 비교해 봤고 레벨테스트도

해봤었어요. 그러다가 이티폰에서 수업을 시작했는데요.

아직 그리 많이 한 것은 아니지만, 계속 하다보면 효과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아이들 영어공부때문에 어린이화상영어도 많이 검색하시더라구요.

저희 조카도 고민하길레 제가 하는 이티폰으로 어린이화상영어 추천해 준 상태구요.

저도 월수금은 전화영어, 화목은 화상영어 하고 있어요. 같은 듯 다른 느낌이거든요.

 

이티폰으로 조카에게 어린이화상영어추천 해 준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화상프로그램이 좋다는점, 

강사님이 좋다는 점이었어요.

 

 

 

화상프로그램은 업체마다 다르더라구요.

자동녹화 되는지, 화질이 좋은지를 꼭 보셔야 하는데요.

특히 어린이화상영어라면 더욱 그렇거든요.

아이들은 자기 수업을 안보려고 하는데 꼭 보게 해야 해요.

그래야 고쳐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동으로 수업이 녹화되는 곳이 좋아요.

이티폰은 자체적으로 서버를 구축하고 있어서 파일이 자동으로 저장되게 하고 있어요.

2주간 보관된다고 하니 그전에 파일을다운하면 되구요.

보통은 바로바로 다운하기 떄문에 문제가되진 않아요.

 

그리고 아이들과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게 웹공유 기능도 있어요.

이건 웹검색을 해서 자료를 활용할 수 있는 건데요. 아이들은 영어단어가 좀 약해서

뭔가 설명을 할때 영어로만 해서는 이해가 안되죠. 그래서 구글링을 하게 되는데

이미지 딱 보여주면 아! 그거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 기능 있는게 중요해요. 물론 화질도 중요하구요.

화질은 돈좀 들이면 좋아지더라구요. 우선 프로그램 사양이 높아야 하구요.

카메라 좋은 거 쓰고 인터넷을 용량 높게 쓰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사님,,,

이티폰이 여러군데 해본 중 가장 발음이나 그런게 좋았어요.

개인적인 느낌일 수 있지만, 제 조카도 좋아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도 이티폰 시작하면서 지금은 어느덧 20분 수업을 듣고있어요.

20분이 예전의 10분보다 짧게 느껴진다는 것은 너무나도 놀라운 일이더라구요.

얼마 안되었는데요. 항상 전화영어시간은 두렵고 떨리는 시간이었는 데

어느덧 나에게 수다떨고 선생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어있었어요

2배의 수업시간이지만 더 짧게 느껴졌고 나의 생각을 전달하는 데에 어려움이 줄어들었어요.

무엇보다 놀라운 건 선생님의 반응. 처음 10분 수업을 들으면서 긴장한 마음으로

임할 때는 항상 '자신감을 더 가져라.'  '너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에 더 집중하여라.' 

등의 말을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어쩌면 내가 자신감이 없고 말이 적었기에

선생님도 물론이고 나 역시도 재미가 없었을 지도 모르겠어요.

수업을 하는 동안 잘 웃지도 못했던 나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선생님께서도 나의 이야기에 즐거워해주시고 잘 웃어주시더라구요.

저 역시도 이제는 수업을 하면서 잘 웃고 의견을 전달하는 것에 익숙해진거 같아요.

물론 아직도 영어가 유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통이 되더라구요.ㅎㅎ

이티폰을 통해서 달라진 저의 모습이 신기하고 앞으로도 이티폰을 계속하면서 더욱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 더 기쁘네요.. 

 

어린이화상영어추천 원하시는 분들~이티폰 강추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