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화상영어가격 할인율 비교~

Ellastory 2022. 6. 21. 09:37
728x90

안녕하세요~
수강후기를 남기며 화상영어가격 할인율 비교 해보려고 해요.
이티폰을 통해서 처음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접하게 되었어요~
미국으로 연수를 두번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영어가 손에 안잡혔더랬죠.^^
금전적으로 학원이 더비싸고 전화영어가 더 싸기때문에 시작한 이유도있지만
지금 이번이 두번째 수강이고 다시 수강신청하기위해서 수강후기를 남기는만큼

학원에 비해서 많이 전~~~~~혀 뒤쳐지진 않는 것 같네요.

학원을 다닐분이라고해도 병행해서 화상영어, 전화영어는 하시는 거 추천요.

 

아~그리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화상영어가격 많이 찾아보시죠.

이왕이며 저렴하게~또 저렴하게 하려고 하니까요.

저두 그랬구요.

근데 다른건 몰라도,,,강사퀄리티를 위해서는 너무 싼곳보다는 적당한 선에서

하시는 거 추천해요.

 

 

일단,,,제가 화상영어가격 비교해 본곳은 10군데,,,,ㅎㅎ 많죠,

아주싼 곳이 어딘가,,,부터 알아보았어요.

에듀*** 여기는 아에 사이트에 최저가 사이트라는 문구가 있어요.

그만큼 저렴한 거겠죠.

주5회 20분 6만원대...정말 싼거 같아요.

한달 이상의 상품이 없고 그냥 한달짜리만 있어요. 더이상의 할인은 안되는 거죠.

근데 줌이나 스카이프로만 가능한 점이 단점이에요.

 

 

그외 좀 비싸다 싶은 곳의 가격은

5회 20분에 16만원 정도

 

그래서 이 사이 중간정도의 가격대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화상영어가격만 볼 거는 아니지만,,그래도 가격은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한달짜리는 할인이 적어요.

위 업체의 경우도 3개월 6개월 등 개월수를 높이면 할인율이 더 높아져요.

 

 

저는 장기로 할거기 때문에 3개월 이상을 비교해 보았죠.

 

제일 할인율이 높았던 곳은 12개월로 했을때 50%할인을 해주었어요.

엄청 싸지는 거죠.

 

 

 

 

제가 하고 있는 이티폰은 할인율이 12+4개월이란 것이 있어요.

그리고 추가 할인이 30%되고 낮시간은 또 10%할인,,첫수강 10%할인,,,

등등 중복추가가 가능해서 이게 더 낫겠다 싶더라구요.

총 하면 5회 20분이 10만원 정도 하니까요. 총16개월을 하는 거구요.

 

 

물론 이보다 할인율이 높았던 곳이 있었는데요.

한달에 거의 8만원대로 낮아지는 경우요.

 

 

제가 거기 말고 이티폰을 선택한 이유는 강사의 퀄리티, 피드백 수준,

무제한 시간변경 기능이 있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단순 화상영어가격만 보면 다른 곳 해도 되는데요. 전 수업 퀄리티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최종 앤트리에 올라온 업체들 3군데 테스트를 해보고 최종결정 이티폰!!!

아직까지 후회는 없습니다.^^

 

 

 

 


처음엔 3회  20분 수업으로 프리토킹 주제를 선택해서,
미리 주제에 대해 할말을 준비하고 수업을 진행했었는데,
생각보다 조금 어려운감이 있었어요.ㅠㅠ

3회 20분은 당연 화상영어가격대가 더 저렴해요.



점프업 회화로 수업을 바꾼다음, 
수업이 조금더 진행이 좋아졌습니다. 여유가 생기는거죠.
전화영어 10분 보다는 가격이 더 나가지만 화상영어 20분 하는걸 저는 권장해요.

이티폰은 둘다 가능하구요.

만일 30분 수업이있었다고해도 30분은 안했겠지만
20분은 적극 추천합니다. 10분과 20분은 정말 차이가 심하다고 생각해요.
굳이 여기저기 옮겨다니지마시고 이티폰에서 시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왜,,?? 강사님 좋아요.



멈추면 안되고 시작하면 해외에서 사는것 아닌이상
꾹 붙잡고 있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다들 득언어 하시길바라며
선생님은 최소 한달은 같이 수업 해보시고,
꼭붙잡고 있으란 얘기는아니지만 변경했을때 변경한 선생님이 그전 선생님보다 더 나았다는걸
알려면 최소 한달은 공부해봐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한달간은 꾸준히 해보시고 시간변경해서 다른 강사님들 체험해보시고

더 좋은 쌤이다..싶으시면 변경해보세요.^^

오늘도 열공하시고 그럼 이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