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페도라 유모차 SM1-바구니카시트 CO+ 호환가능

Ellastory 2021. 12. 3. 09:30
728x90

 

 

안녕하세요~이제 겨울이네요.

날씨가 넘 쌀쌀해 졌어요.

저희 아이는 아직 백일이 안되었는데,,동네 산책을 가거나 병원을 갈때 사용하려고 경량 유모차를 알아보았어요.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아직은 작아서 바구니카시트 정도의 시트가 좋을 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페도라 유모차 SM1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게 바구니카시트 CO+와 호환이 가능하거든요.

 

일단 조립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직관적이라서 바뀌끼기만 하면 되고 접고 펴는 거는 첨에는 좀 고생했어요.ㅎㅎ 설명서를 안읽고 해서요. 설명서 읽으면 바로 사용 쉽게 할 수 있는데 저는 귀차니즘,,,그냥 직관적으로 사용해 보고 싶어서 이거저거 눌러보았네요.ㅎㅎ

 

페도라 유모차 SM1을 바구니카시트 CO+와 호환시키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구매할때 이 두개를 결합해 줄 어뎁터를 구매했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되거든요.

 

이 부분이 어뎁터인데 그냥 빨간 버튼이 딸깍 소리날때까지 밀어넣어주면 됩니다.

 

 

이게 유모차 모양이구요.

페도라 유모차 SM1은 기내반입이 가능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그냥 쭉 쓸 거 같아요.

 

페도라 유모차 SM1-바구니카시트 CO+ 호환 방법은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우선 두개의 버튼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우선 유모차를 접을 때 필요한 버튼입니다.

 

 

튀어나와 있는 부분 보이시죠? 이걸 양쪽으로 잡고 당겨주면 손잡이가 아래도 접어집니다.

 

 

 

그리고 유모차를 펼칠때는 요 왼쪽 버튼보이시죠? 잠금표시 되어 있는거요.

이걸 누르고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펴집니다.

 

 

2021-11-24_Untitled_03.mp4
7.58MB
2021-11-24_Untitled_04.mp4
4.14MB

 

위 파일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이상 경량유모차 접고 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