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콤비보행기 국민보행기 백일아기 사용후기~

Ellastory 2022. 2. 7. 09:51
728x90

저희 아이가 벌써 백일이 되었네요.

시간도 참 빠르쥬~

백이 되니까 뭐하고 놀아주나,,싶기도 하고, 매일 안고 있기도 넘 힘들어서 

보행기를 검색해 봤어요.

그런데 보행기는 허리 힘이 생기고 나서 타야 한다. 아직 이르다.라는 평가가 많더라구요.

그러다가 국민보행기 검색해 봤는데,,,콤비보행기라는 걸 발견,

이건 6단 높이 조절이 되는 거였어요.

과연 탈수 있을지,,,궁금했지만 일단 지르고보자,,싶어서 구매했답니다.ㅎㅎㅎ

 

 

콤비보행기를 검색하던 중, 새로 나온 색상이 있길래 저는 피으로 결재했어요.

 

 

 

 

 

일단 콤비보행기 백일에 사용한 소감은

 

완전만족입니다.

애바애이긴 하지만, 우리 아이는 잘 앉아 있어요.

첫날은 한 5분정도 있다가 징징.

그 다음날은 조금씩 늘다가 이제는 30분도 앉아 있더라구요.

 

이렇게 티비도 보면서요.ㅎㅎㅎ

 

 

 

자 그럼 이제 콤비보행기 성능을 알아볼게요.

 

 

 

 

높이조절

 

 

앞쪽 밑부분을 보면 저렇게 흰색으로 스프링이 달린 손잡이가 보이실 거에요.

그걸 밑으로 누른 상태에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 흰색 부분이 뒤로 밀리면서 높이가 높아지고 당겨지면서 높이가 낮아지더라구요.

이건 신경쓰지 마시고 그냥 위 사진에 있는 레버를 누르고 높이를 올렸다 내렸다 하면 돼요.

 

 

 

그리고 한번데 접어서 보관하고 싶을때는 앞쪽에 있는 핑크색 버튼을 양쪽에서 동시에 누르면 

1단계로 확 내려가서 접어서 보관할 수도 있더라구요.

멀리 놀러갈때 보행기 가져가고 싶으면 이렇게 접어서 가져가면 될 거 같아요.

 

 

 

안전장치

 

앞뒤로 이렇게 흰색의 버튼이 있어요.

이걸 누르면 고정이 되서 제자리에서 빙그그르 회전만 가능해요.

콤처스 처럼요.

 

 

 

 

 

놀이감

 

앞쪽 판에 놀이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어요.

울 아이는 저 버튼만 좋아해요.

누르면 소리가 나는데 

한번 누르면 동물소리가 나고 두번 누르면 노래가 나와요.

 

 

 

 

 

백일아기 인데도 이렇게 발을 버둥거리면서 잘 놀더라구요.

지금은 몇일 더 지났는데 아주 잘 놀구 있구요.

티비보는거 가장 좋아라 하긴 해요.ㅎㅎ

그럼 내돈내산 콤비보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