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브라이트스타트 2in1 어라운드위고/브이텍 스마트러닝 액티비티 학습놀이 에듀볼 6개월아기 장난감(콤비보행기)

Ellastory 2022. 4. 29. 09:12
728x90

안녕하세요~우리 아기 장난감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저는 그렇게 장난감을 많이 산건 아니더라구요.

조리원동기들 보니까 감각발달 책들을 전집으로 다 구매하고,,ㅎㅎ 했드라구요.

어린이집을 일찍 다니고 있는 것도 있고,,,

제가 장난감으로 막 놀아주고 하는거 힘들어해서 혼자서도 잘 노는^^장난감 위주로 샀어요.

 

 

 

우선,

콤비보행기

 

진짜 최애템이에요.

여기 앉혀 놓으면 혼자서 넘나 잘 놀아요.

특히 높이 조절이 6단계나 되기 때문에 키 작아도 잘 놀더라구요.

 

 

건전지 두개 들어가고 상판에 있는 버튼 누르면 노래 나와서 아이가좋아해요.

특히 저 전화기 딸랑이 잘 가지고 노네요.

 

 

X자 모양으로 딘 부분이 높아지고 낮아지면서 높이가 조절이 되더라구요.

 

아래판에 스프링 앞쪽에 동그란 거 보이시죠.

그거 당기면서 높이 조절 가능해요.

 

 

2in1 어라운드위고

빙글빙글 돌면서 노는 거라서 자리 많이 안차지 할 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음,,근데 자리는 차지하네요.ㅎㅎ

콤비보행기의 단점이 구석 벽에 막히면,,아직은 전진을 잘 못해서

제가 맨날 돌려줘야 하는 건데요.

2in1 어라운드위고는 원을 돌며 노는 거라서 조금 더 편해 보여서 사게 되었어요.

 

조립은 간단하더라구요.

잘 맞으면 딸깍하고 소리가 나서 그 소리들으면서 조립해 나가면 돼요.

 

 

 

 

요 설명서 대로 조립하시면 된답니다.

 

 

 

 

4개의 다리는 요 원형받침 위로 연결이 되는 거구요.

 

 

윗쪽은 원형통에 연결이 돼요.

 

그 위에 저 판같은 거 올려놓고 연두색 놀이판을 올려놓는 거에요.

 

 

이건 바퀴달린 다리에요. 두개있어요.

다리가 벌어지는 방향으로 끼우면 돼구요.

 

 

주의할 점은 의자인데요.

동그란 검은색 판에 의자천을 끼우는 건데요.

등받이처럼 조금 더 위로 올라온 부분이 있어요.

거기가 뒤에요.

그래서 의자천에서 조금 더 긴 부분,,,그러니까 엉덩이가 될 부분을 그에 맞추어서 끼워주면 돼요.

 

뒤집어 보면 요렇게 의자 천부분에 검은색 고리부분이 있는데 그걸

원형통에 있는 홈에 끼워주는 거에요.

 

 

 

 

검은색 원형통을 선 그은 방향이 정면으로 가게 본체에 올려서 눌러주면 맞추어 지는데 그러면

요렇게 회전이 되더라구요.

 

연두색 놀이판을 다리 4개 있는 쪽에 올려서 원형 마개를 위에서 아래로 넣어 눌러주면 완성돼요.

 

이게 딸깍 소리가 나는 게 아니고 그냥 눌러서 고정이 되는 건데

소리가 안나서 잘못된건줄 알고 한참 고민했어요.ㅎㅎ

고정되면 놀이판이 안움직이고 고정이 되더라구요.

 

 

 

 

요게 브라이트스타트 2in1 어라운드위고 완성품이에요.

몽키서퍼가 가장 힘들다고 하시던데

한쪽면을 먼저 끼우고 힘있게 눌어주면 끼워지더라구요.

위에서 아래로 그냥 끼우려고 하면 잘 안돼요.

 

이것도 건전지 들어가는 건데 버튼 누르면 노래도 나오고 해서

아기가 좋아해요.

브라이트스타트 2in1 어라운드위고는 바퀴가 잘 안글러서

힘있는 아이 아니면 잘 못돌아요.

그리고 이건 높이 조절이 3단계로 되는데 가장 낮게 해도 발이 

자유롭게 놀만큼이 안되서,ㅎㅎ 좀더 크면 자유로워질 거 같네요.

 

요게 주의사항이니 알아두세요.

이상 6개월아기 장난감 브라이트스타트 2in1 어라운드위고 였구요.

 

 

 

다음은 바닥에서 놀때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에요.

 

 

브이텍 스마트러닝 액티비티 학습놀이 에듀볼

 

이것도 소리나는 거에요.

아기들은 소리랑 빛에 완전 매료되는 거 같아요.ㅋㅋ

튤립사운드북도 너무 잘 가지고 놀거든요.

 

요렇게 4면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인데요.

이것도 건전지 들어가요.

아직은 오른쪽에 있는 굴리는 장난감을 제일 잘 가지고 놀구요.

아래 버튼 누르는거는 잘 못해요.

 

 

 

 

 

요렇게 작동 되는 거니 동영상 참고해 두세요.

장난감이 점점 늘어서,,,베란다에 하얀색 장을 두게 되었네요.

조립 간단한 거라서 다음에 요거 관련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잘 쓰고 있거든요.

 

 

오늘은 콤비보행기,

브라이트스타트 2in1 어라운드위고,

브이텍 스마트러닝 액티비티 학습놀이 에듀볼 등

6개월아기 장난감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어요.

점점,,,거실이 좁아지는 ㅠㅠ

아직 매트는 안깔은 상태인데,,매트깔고 침대 좌식으로 바꾸게 되면 더 좁아질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