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잉글리시나 일렉타 절충형 유모차 내돈내산 후기(접고 펴는 방법)

Ellastory 2022. 6. 10. 09:00
728x90

안녕하세요~날이 정말 더워요..ㅠㅠ

이럴때 아기랑 산책하려면 준비물이 정말 많죠.

저는 선풍기도 샀고, 자외선 차단 비닐도 샀고^^

모기 있을까봐 밤에 나갈때는 방충만도 설치...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유모차겠죠.

 

신생아때 바구기카시트랑 호환되는 페도라유모차를 쓰다가

좀더 튼튼한 걸로 바꾸어 보고자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디럭스는 너무 무겁다는 단점이....

여행을 자주 다니기 때문에 휴대용과 절충형 중 너무나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은 절충형으로...^^

 

 

절충형을 고른 이유는

여행지에서 길이 아주 좋지 않은 경우도 있어요.

산책을 할때요.

그럴때 아무래도 휴대용은 불편감이 있을 거 같았어요.

바뀌크기가 달라지거든요.

바퀴가 클수록 장해물오 잘 넘고 안정적이란건 아실 거에요.

 

기내반입되는 휴대용은 결국 다음에 사기로 하고

잉글리시나 일렉타 절충형 유모차를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페도라는 5개월도 사용을 안한 거라서 반값에 당근했어요.

바구니카시트때문에 사려는 분들이 계셔서 다행히 빨리 처분~

카시트와 유모차를 연결하는 어뎁터도 그냥 드렸네요.

잘 쓰셨으면 좋겠어용.

 

 

 

자~그럼 제가 구매한 잉글레시나 일렉타 절충형 유모차 

사용해본 소감을 정리해 볼게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많이들 이용하시는 거 같긴 해요.

 

제가 사용해본 소감,,,간단히 정리하자면

 

 

1. 장애물을 스무스하게 잘 넘어간다.

2. 손잡이 그립감이 너무 좋다.

3. 접고 펴는게 편하다.

4. 프레임이 튼튼하다.

5. 고급스럽다.^^

 

 

입니다.

 

 

 

이게 가장 크게 다가온 부분이에요.

실제로 접고서 혼자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차에 넣을때는 힘이 좀 필요해요.

 

무게

8.7kg

 

요정도는 아이 무게 정도 되는데^^

부피가 있다보니까 넣을때 영차~해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차양막은 이허게 방수기능도 있고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기능도 있어요.

실제로 비맞은 날이 있는데 방수가 잘 되더라구요.

 

 

저는 잉글레시나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요.

저 위에 이너시트랑 쿨매트를 사은품으로 줬어요.

 

포토후기 남기면 방품커버 주는데 전 그냥 귀찮아서 내도으로 샀습니다.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후기 남기고 받을 걸 그랬어요.

 

 

 

 

 

 

진짜..고급지다~~라고 느낀 부분은 그립감이에요.

잡으면 너무 기분이 좋다~라고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요거,~~~~~

바퀴가 큰편이에요.

그래서 실제로 바닥에 테두리 부분 같이 올라온 곳이 있는데요.

어린이집 이동할때도 턱이 있는데 잘 넘어가더라구요.

충격도 잘 흡수하는 편이에요.

 

 

 

그럼 잉글레시나 일렉타 절충형 유모차 접고 펴는 것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정말 간단해서,,몇번 해보시면 식은죽 먹기실 거에요.

동영상 남겼어요.

 

 

 

좀 정신이 없는 거 같기도,,ㅎㅎ 반복해서 보시면 아실 수 있으세요.

저는 쉬워서 그냥 빨리 했더니만 글씨 넣었더니 뭔가 복잡한 느낌이 드네요.

 

젤 중요한건 버튼 찾는 거에요.

그것만 알면 버튼 누르고 당기는 거만 하면 되거든요.

 

 

접을때

 

 

바구니 위쪽에 보면 손잡이가 있어요. 거기 버튼보이시죠?

이거를 엄지로 누른상태에서 손잡이를 위로 당기면 끝이에요.

 

 

 

펼때

 

접혀져 있는 상태에서 오른쪽 손잡이 옆에 보시면 버튼이 보여요.

마찬가지로 이거 누르고 핸들바를 내쪽으로 당기면 알아서 펴져요.

힘있게 확~~~~~~당기면 짠 하고 펼쳐진답니다.

 

 

잉글리시나 일렉타 절충형 유모차~일단 다닐때 고급져 보여서 좋고

사용감 좋아서 좋네요.ㅎㅎ

잘써서 깨끗한 상태로 나중에 당근할게요~^^

한 6년은 사용할듯요.ㅋㅋㅋ

22kg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