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4회차

Ellastory 2022. 5. 27. 09:36
728x90

저 완전 반영구 눈썹문신 말했어요.ㅠㅠㅠ

나름 잘 한다는 곳이었는데,,,이번에는 병원에서 해보자 하고

출산후 좀 이뻐져 보려고 한건데,,,ㅠㅠㅠ

완전 짝짝이에 일자로 빼져가지고,,,

제가 원한거는 결이 보이는 자연스런 거였는데

검뎅이가 되었어요.ㅠㅠ

 

어쩔 수없이 다 빼달라고 했고,

다행히 이름있는 곳이라서 다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한지 얼만 안된거라서 시간이 많이 걸리니 일단 기다려보라고 해서

안된다고 바로 빼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이제 4회차,,,,

근데 아직도 안빠졌어요.

10번은 빼야 할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제돈 주고 회색깔 나는 그전에 한 잔흔도 제거해 달라고 했죠.

 

 

 

3회차 끝나고 모습인데요.

이렇게 회색 잔흔이 보이죠.

눈에 안띠다가 요번에 한게 연해지니깐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붉은색, 회색 모두 피코레이저로 제거가 가능하다고해요.

특히 회색이 더 잘 빠진다고 해서 3회차 결재했어요.

 

이번에 쌤이 맘먹고 쎄게 하신듯,,ㅠㅠㅠ

제 눈썹 다 타고 너무 통증도 심했어요.

그래도 빨리 빠지면 좋겠단 생각에 5일정도 고생했습니다.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당일

 

 

 

 

많이 심하죠.

시술 후 바로 찍은건데,,,이때는 그나마 연분홍색...ㅎㅎ

시간 지마면서 완전 빨개지더라구요.

욱신거리고,,ㅠㅠ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 2일

 

 

다음날 보니 이렇게 빨개가지고,,,울 아기 어린이집 데려다 주기가 참

창피했어요.ㅎㅎㅎ

 

재생연고 열심히 발라주었습니다.

물론 화장은 그 위로 하면 되는데 연고 바르니깐 다 지워져서,,그냥 이렇게 다녔어요.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좀 힘들거 같단 생각이...앞머리로 가리시면 가능할거 같기도 하구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 3일

 

 

 

 

화장으로 덮은 상태에요.

그래도 좀 덜하죠.

딱지가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 5일

 

 

 

딱지가 떨어지기 시작해요.

그러면서 좀 연해지더라구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 6일

 

 

 

점점 연해져서 이때는 살만했어요.

5일정도 고생하면 되겠더라구요. 그뒤로는 가리기 쉬웠어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 + 7일

 

 

거의 딱지가 떨어져서 조금 남아 있는 상태에요.

회색잔흔도 좀 연해진거 같죠?

 

근데 저 주황색은 아직도,,,,ㅠㅠㅠㅠ

다음에 5회차 하고 다시 글 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