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Ellastory 2022. 6. 17. 09:16
728x90

아~벌써 5회차,,,,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로 벌써 5번째랍니다.

정말 안지워져요.

특히 하고나서 바로 지우는 경우는요.

 

저는 이전에 했던 거는 회색으로 했어서 잔흔도 회색으로 남았구요.

이번에 새로 한 거는 갈색으로 해서 주황색 잔흔이 남았어요.

왜이렇게 안지워지나,,,싶긴 하지만

처음이랑 비교해 보면 확실히 많이 지워지긴 했어요.

 

차분한 맘으로 10번까지 받을 각오하고 있네요.

 

그럼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 5회차 후기 써볼게요.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조금씩 연해지는 거 같긴 하죠???

어두울때 찍어서 이번에 5회차는 좀 어둡게 나온거 같네요.

 

지금은 쪼꼼더 밝아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당일

 

이번에는 많이 쎄게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지난번 피투성이 된거 보면 너무 끔찍하실 거에요.ㅎㅎ

피는 안났지만요. 많이 욱씬 거렸거든요.

이번에는 정말 가볍게 하셨어요.

담에는 좀더 쎄게 해달라고 해야 할 정도에요.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다음날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 3일째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 4일째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 일주일째

 

 

망한 반영구 눈썹문신 제거 레이저(피코레이저)5회차 + 10일째

보시면 회색잔흔은 많이 지워진 거 보이실 거에요.

하지만 주황색 잔흔은 아직도,,,,ㅠㅠ

다음에 쎄게 해서 좀 더 빨리 지우고 싶네요.

올해는 지우느라 시간 다 갈거 같아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