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천안 가볼만한곳 - 천안 소노벨 스위트, 오션어드밴처, 단대 천호지, 비스트로고메

Ellastory 2022. 6. 27. 12:39
728x90

우리 아기 데리고 천안 다녀왔는데요.

1박2일 다녀온 거고 아직 아가라 신나는 여행은 못하는거 다들 아실 거에요.

그래도 유모차 가지고 갈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 있구요.

 

답답한 맘에 근처 어디 가볼까..하다가 천안에 안가봐서 가보기로 했어요.

늘 새로운 지방에 가게 되면 천안 가볼만한곳,,,이라는 관련 키워드를 검색해 보게 되는데요.ㅎㅎ

그러면서 그 지방에 대해서도 잘 알게 되는거 같아요.

 

천안 가볼만한곳 치면,,정말 많은 곳을 추천 해 주시더라구요.

그런데,,대부분 광고,,,ㅎㅎ 어디어디 좋더라,,해놓고 꼭 밑에 식당소개더라구요.

저도 밑에 식당 소개할건데요. 이건 완전 내돈내산이라,,,ㅎㅎ 그리고 급 배가 고파서 근처 아무데나 들어간 거라서 자신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천안 가볼만한곳, 1

천안 소노벨 스위트 예약했어요.

여기에는 오션어드밴처도 있어요. 하지만,,그림의 떡^^ 아기랑 같이 놀만하지 않은 거 같아서 그냥 방에서 내려다보며 위안을 삼았어요. 6개월 아기도 데리고 가시는 부노 계신데,,,저는 아직은 안될 거 같아서 좀 더 크면 물놀이 하려구요.

 

 

저는 클린룸이라 취사가 안되는 구조에요.

이스트동이구요. 웨스트동 앞네 천안 오션어드밴처가 있어요.

소리가 어마무시하게 나더라구요.ㅎㅎ 사람들 비명소리,,,,넘 흥겨웠다는....

 

 

 

 

천안 소노벨 스위트 클린룸 방구조

큰방1, 작은방1(모두 침대있음), 화장실 2개(한개에만 샤워실 있음)

거실겸 주방

 

큰방

이게 큰방이구요. 침대는 두개에요.

 

화장대가 있고 왼쪽에 장농같이 보이는게 있는데,,그냥 무늬에요.ㅎㅎ

못열어요.

 

 

작은방

작은방은 침대 1개 있어요. 화장대도 있구요.

에어컨은 없더라구요.

아,,그리고 큰방이랑 거실에 무풍에어컨이라 좋았어요.

 

아기가 감기기운이 있어서 바람불면 좀 그랬을 거 같아요.

 

 

화장실 큰거

샤워부스가 있어요.

 

 

작은 화장실

 

화장실 두개, 방두개가 나란히 붙어 있는 구조에요.

 

요렇게 들어가서 왼쪽에 방들이 있고 오른쪽에 화장실,,오른쪽 안쪽이 거실이에요.

 

 

입실할때 데스크는 웨스트동에 있어요.

1층으로 가서 쭉 걸어가면 있더라구요.

가는 중에 있었던 치킨집. 현재 이 치킨집이랑 더함 식당 두군데에서만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이게 더 함 식당이고 가격대 좀 비싸요.

 

 

여기 가기 전에 커피 투썸플레이스 있구요.

아이들 놀 수 있는 키즈카페랑 매점 등이 있어요.

오락실도 있구요.

 

 

 

 

천안 가볼만한곳 2 단대 천호지

 

여러 곳 검색이 되었는데, 시간도 그렇고, 남편이 카페는 별로라 하여

정원에 많이 가시던데 저희는 그냥 단대앞에 있는 천호지로 갔어요.

주차 공간은 좁지만 여유가 있더라구요. 3군데 정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한바퀴 빠르게 돌면 1시간 안걸릴거 같은데,,저희는 넘게 걸렸어요.^^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저희가 겄기 시작한 곳이 단대 캠퍼스 건너편인데 여기가 카페들이 많이 있었어요.

배가 고파서,,ㅎㅎ 여기중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마침 맛집이더라구요.

 

 

 

 

천안 가볼만한곳3 비스트로고메

 

배도 너무 고팠고,,,해서 사진도 별로 없네요.ㅋㅋ

저희는 셀러드랑 파스타, 피자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식전빵..완전 죽입니다.ㅎㅎ 울 아기에게도 쬐끔 줬는데 마늘바게트라 싫어했어요.

 

 

저희는 시원한 생맥주도 마셨는데 점 맛있더라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야외테이블에서 시원한 맥주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옆 테이블 손님들 이야기도 들으면서 저녁시간을 즐겁게 보냈답니다.